The 5-Second Trick For 베트남골프투어

이외에도 현대적인 디자인의 클럽하우스, 잔디 연습장, 잘 갖춰진 프로샵과 함께 레스토랑은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최고수준의 베트남 요리와 함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힐 코스와 레이크 코스는 각각 그들만의 독특한 특징과 도전 요소를 가지고 있어, 골프를 즐기는 모든 사람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만족감을 줍니다.

이렇게 전설적인 선수가 설계한 코스라니.. 아마 골퍼들에게는 꼭 한 번 경험해보고싶은 욕심이 드는 골프장이 아닐까 싶어요.

이국적인 경치와 넓은 필드에 한국보다 저렴한 비용까지 여러 장점도 있지만 나라별 문화에 따라 숙소와 시설 등의 불편한 점 또한 많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이국적인 분위기에 가장 한국적인 스타일의 골프장이라고 한다면 당연 베트남 호치민 골프장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풀빌라 패키지는 최상급 유흥인 에코걸에 집중하고 싶다면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미케 해변에서 조금 떨어진 고급스러운 풀빌라에서 에코걸과 하루를 보내는 구성으로, 일정은 자유롭게 개인에 따라 하루만 이용하거나 며칠 더 늘릴 수도 있습니다.

골프 황제투어를 이용하는 손님들이 많기에 추가옵션상품중에 하나 입니다. 황제투어 일정중에 오전엔 골프투어를 오후시간부터 호치민 밤문화 투어를 이용하기에 알맞은 구성상품 입니다.

따라서 정확한 가격은 예약을 완료하는 시기마다 다를 수 있지만, 아래의 가장 기본적인 레퍼런스 일정과 금액대를 바탕으로 대략이나마 어떻게 진행되고 비용 수준은 어떤지 정도는 참고가 가능합니다.

여기에 더해 이색적인 테마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들과 더불어 대형급 가라오케도 다수 운영되고 있어 베트남 황제 투어를 제대로 경험해 보기에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상담이 필요 호치민풀빌라 할 때는 (사진을 누르시면 해피골프 담당자와 상담창으로 이동 합니다)

게다가 로컬 업소라 하더라도 규모가 큰 곳들은 대부분 외국인 이용객들이 이용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영어 및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을 채용하고 있으므로, 베테랑은 물론 초심자도 결코 나쁘지 않은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태광 정산 컨트리 클럽은 동나이시 년짝군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홈페이지에 한국어를 따로 지정할 수 있어 예약이나, 부대시설등을 확인하기 용이합니다.

아울러 추후 선택에 따라서 유흥 일정을 추가할 수도 있으므로 개인과 일행의 니즈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하기에 가장 좋은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우리는좋다  ( 브랜드 : 골프투어스 )    

호치민 현지 공항에 도착하고 나면, 이미그레이션 후 바로 공항에서 예약과 상담을 담당했던 에이전시 소속 가이드와 미팅이 이루어지게 되며, 이때부터 본격적인 호치민 황제투어의 일정이 시작됩니다. 다만, 도착하는 시간대에 따라서 첫 번째 일정에는 다소의 변동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